밀양시 산내면청년회, 코로나19 극복‘사랑의 헌혈운동’ 전개

최규철 기자 승인 2021.07.22 13:37 의견 0

22일 밀양시 산내면청년회 회원들이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을 펼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밀양시]

[한국정경신문(밀양)=최규철 기자]밀양시 산내면청년회(회장 최태교)는 22일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운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헌혈운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헌혈 참여자 감소에 따른 불안정한 혈액수급 상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산내면청년회에서 앞장서 제안하고 추진한 것이다.

이날 헌혈운동에는 산내면청년회를 중심으로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선한 영향력을 함께 전파하며 주변에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최태교 산내면청년회장은 “이번 헌혈이 혈액수급 위기상황 해소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최동근 산내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번 헌혈운동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