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무스 피자를 반값에..미스터피자, '티데이(T Day) 프로모션'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1 08:31 의견 0
티데이(T Day) 프로모션 [자료=미스터피자]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미스터피자가 달콤한 고구마 무스 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통신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는 SKT T멤버십에서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KT의 T멤버십을 이용하는 누구나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SKT 티데이(T-Day)인 이날 하루 동안 T멤버십 앱에 접속하면 방문포장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피자 골드 엣지+콜라’ 세트의 반값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다운받은 쿠폰은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방문 포장 외 전화 및 온라인 포장은 제외된다.

행사 제품은 피자 테두리에 달콤한 고구마 무스를 넣은 골든 엣지의 프리미엄 피자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4종은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매콤한 우삼겹이 반반 토핑된 ‘새우천왕’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와 포테이토골드가 한 판에 담긴 ‘하프앤하프’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매력적인 ‘쉬림프골드’ ▲짭조름한 베이컨과 고소한 포테이토가 조화를 이룬 ‘포테이토골드’ 피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