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중국 가정 수요 잡는다..2021 상해 영유아용품 박람회 참가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19 14:18 의견 0
X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2021 상해 영유아용품 박람회에서 홍보부스를 열고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자료=일동제약]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매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 박람회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상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개최한 ‘2021 상해 영유아용품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와 제품·관련 기술 등을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현지 인력이 참가해 홍보 부스를 열고 ‘IBL 시리즈’ ‘락앤톡 시리즈’ 등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약국 등 오프라인 유통용인 ‘IBL 시리즈’와 온라인 유통용 ‘락앤톡 시리즈’는 원료 및 성분·기능성·사용층에 따라 ▲키즈 ▲어덜트 ▲실버 ▲홍삼 ▲콜라겐 ▲다이어트 등으로 구분돼 온 가족이 원하는 기능에 따라 맞춤형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4중 코팅 프로바이오틱스 가공 기술 적용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효능을 높였으며 자체 검증 GRAS·할랄 및 코셔 인증을 거친 유익균 원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올해에만 중국에 아이비엘 시리즈 10만여개 락앤톡 시리즈 3만여개 등 수출 실적을 올렸다”며 “박람회·비즈니스 행사 참가를 통해 회사와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시장 개척에 역량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