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신보 'Windy' 스케줄러 오픈...컴백 시동 걸었다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6.22 08:53 | 최종 수정 2021.06.22 08:55 의견 0
X
(여자)아이들 전소연 스케쥴러. [자료=큐브]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보 'Windy'(윈디)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22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의 스케줄러가 게재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다채로운 앨범 티징 콘텐츠가 예고되어 있다.

먼저 23일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Blooming Windy Day' 영상 콘텐츠 두 편과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다. 7월에는 미니앨범 'Windy'(윈디)의 수록된 곡들의 일부를 공개하는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과 총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예고되어 있어 앨범 발매 당일까지 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전소연은 햄버거가 그려져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의 아트워크 티저를 선공개하면서 4년 만에 솔로 앨범 컴백 소식을 알렸다.

또한 햄버거 광고를 생각나게 하는 독특한 콘셉트 티저 영상으로 키치하면서 개성 있는 신보로 컴백을 예고해 K-POP 팬들과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KST)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