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다채로운 色으로 컴백 기대감 끌어올려..타이틀곡 'Ready to love'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6.14 07:57 의견 0
세븐틴 트랙리스트. [자료=플레디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 타이틀곡 ‘Ready to love’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다채로운 색감 속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를 포함한 총 6곡의 정보가 담겨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이 담긴 만큼 타이틀곡 ‘Ready to love’를 비롯해 ‘Heaven’s Cloud’(헤븐스 클라우드), ‘Anyone’(애니원), ‘GAM3 BO1’(게임 보이), ‘Wave’(웨이브), ‘같은 꿈, 같은 맘, 같은 밤’까지. ‘세븐틴 표 성숙함’이 가감없이 담긴 플레이리스트가 완성됐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이다.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부터 느껴지는 이들의 강인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 ‘Ready to love’에는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 최고 그룹’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는 세븐틴과 전 세계가 주목하는 방시혁 프로듀서가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곡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더해 미니 8집 ‘Your Choice’에는 세븐틴 고유의 유닛 체제인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의 곡을 수록해 각 유닛의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했다.

힙합팀의 유쾌한 래핑 스타일이 조화로운 ‘GAM3 BO1’, 퍼포먼스 팀의 성숙한 보컬 변화가 매력적인 ‘Wave’, 보컬팀의 완벽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같은 꿈, 같은 맘, 같은 밤’까지 총 3곡의 유닛 곡을 수록해 세븐틴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정체성을 다시 한 번 확고히 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