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틴 푸드 시장 공략한다..동원F&B, '동원참치 단백질바' 2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6.02 08:31 의견 0
동원참치 단백질바 [자료=동원F&B]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동원F&B가 프로틴 푸드 시장을 공략의 일환으로 단백질바를 선보인다.

동원F&B는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동원참치 단백질바’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동원참치 단백질바의 단백질 함량은 전체 중량 30g 대비 20%로 6g다. 삶은 달걀 1개의 단백질 분량이다. 열량은 약 140Kcal으로 부담이 적다.

동원참치 단백질바는 오리지널과 초코로핀 2종이다. 오리지널 단백질바는 아몬드·땅콩·현미 조합이다. 초코로핀 단백질바는 쌀·밀·옥수수·귀리·보리 5곡물에 초콜릿을 더했다. 여기에 가다랑어 분말로 감칠맛을 냈다.

동원F&B는 동원참치 단백질바와 함께 오는 10일 론칭 예정인 넷마블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동원F&B는 해당 게임에서 캐릭터 ‘디스트로이어’를 제품 패키지에 담았다. 넷마블은 동원참치 단백질바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동원F&B는 단백질뿐 아니라 맛에 집중한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최근 성장 중인 프로틴 푸드 시장을 공략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