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뛸래요?"..삼성물산 브룩스러닝, '런 해피 10K 버디 런' 대회 개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5.26 08:32 의견 0
런 해피 10K 버디 런 [자료=삼성물산]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코로나 피로를 줄이고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러닝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삼성물산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러닝(BROOKS Running)’은 6월 한달 간 러닝 버디들과 달리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런 해피 10K 버디 런(RUN HAPPY 10K Buddy Run’ 대회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룩스러닝은 코로나19 피로를 줄이고 뛰기 좋은 계절에 사랑하는 지인들과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차별화된 러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6월 한 달간 사랑하는 친구·연인·가족·아이들·반려견 등과 함께 10Km를 달린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된다. 해시태그는 ‘#brooksbuddyrun #런해피10k챌린지’다.

참가 신청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런클릭(RUNCLICK)’ 애플리케이션을 받아 회원가입 후 ‘런 해피 10K 버디 런’ 대회를 클릭하면 된다.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으로 제한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가민(Garmin)·순토(Suunto) 등의 기기를 활용 10Km를 완주했다는 인증을 전국 브룩스러닝 매장에서하면 특별 제작한 ‘런 해피(RUN HAPPY)’ 메달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마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을 선발해 브룩스러닝 초경량 트레이닝화 ‘하이페리온템포’와 스파이벨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