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가볍게 즐기세요"..롯데칠성음료, '로제와인 추천리스트' 제안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5.20 10:21 의견 0
로제와인 추천리스트 [자료=롯데칠성음료]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제와인을 제안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산뜻하고 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핑크빛 로제와인 추천리스트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옐로우테일 핑크 모스카토’는 딸기·솜사탕향 등 달콤한 과일향과 맛이 매력적이다. 부담스럽지 않은 달콤함과 스파클링으로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8도의 알코올 도수와 가벼운 스파클링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다. 복숭아 같은 과즙이 많은 과일이나 아이스크림류의 디저트와 푸드페어링이 좋다. 6월 말까지 옐로우테일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연한 장미색을 띄는‘조닌 진줄라 로제’는 알코올 도수 12도의 드라이한 타입의 이태리 로제와인이다. 베리류의 과실향과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크류캡 형태로 오프너 없이 오픈가능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에피타이저나 야채류와 잘 어울린다. 특히 독특한 병 모양으로 이탈리아에서는 와인을 마신 후 빈병을 꽃병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옅은 핑크빛의‘비엔지 꼬뜨 드 프로방스 로제’는 붉은 과실향과 약간의 배향을 머금은 프랑스 와인이다. 특유의 과실향이 입 안에 오랫동안 머문다. 어떤 자리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