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 진행

권준호 기자 승인 2021.05.10 15:19 의견 0
NH투자증권의 이벤트 포스터 [자료=NH투자증권]

[한국정경신문=권준호 기자] NH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 NAMUH(나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콘텐츠포유는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와 투자 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전용 투자 콘텐츠 게시판이다. NH투자증권은 투자정보 리포트 등 시장상황과 이슈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게시판에 업로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포유에 게시된 추천 콘텐츠를 읽고 이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방식이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퀴즈는 매월 변경되며 5~7월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해 매월 꾸준히 콘텐츠를 읽고 1~3차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당첨될 경우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3매까지 받을 수 있다.

김영정NH투자증권 WM콘텐츠부장은 “지난해 NH투자증권은 콘텐츠 니즈 조사 결과를 반영해 투자관련 콘텐츠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콘텐츠포유를 신설하고, 투자자 맞춤형 콘텐츠 기획 및 카드뉴스 제작을 확대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콘텐츠포유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