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로 주방 정리 ‘완벽’..주방 정리용품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4.23 11:51 의견 0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봄맞이 대청소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이소가 주방만큼은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는 주방 공간을 효율적이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주방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가성비 높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주방용품과 수납용품 등 총 30여종이다.

주방용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는 상품 위주로 준비했다. ‘키친타올 걸이’는 수납장이나 문에 걸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스텐 칼&도마꽂이’는 칼과 도마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공간이 나뉘어져 가정이나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다.

주방에 인테리어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세트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비슷한 디자인 톤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주방장갑·앞치마·테이블 커버 등을 세트로 구매해도 총 1만3000원 정도로 가성비가 높아 1인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수납용품은 공간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했다. ‘씽크 인 선반’은 씽크대 밑에 배수구까지 고려해 상품을 디자인했고 ‘스텐 걸이식 선반’은 수납장이 부족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다이소 관계자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의 고민은 다이소의 관심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기획전을 계혹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