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출신 나영 합류..큐브 새 걸그룹 '라잇썸' 뉴페이스까지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4.21 10:20 의견 0
휘연(왼쪽)과 나영 [자료=큐브]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멤버 나영(NAYEONG)과 휘연(HUIYEON)의 프로필 사진과 필름을 공개했다.

'LIGHTSUM(라잇썸)'은 4월 2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멤버 나영(NAYEONG)과 휘연(HUIYEON)의 프로필 이미지와 필름을 각각 업로드했다.

프로필 사진 속 나영은 은은한 미소와 함께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등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공개된 휘연은 보조개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반달 모양의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이날 함께 공개된 프로필 필름 속 나영과 휘연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내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라잇썸의 멤버 초원과 같이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사랑스러운 외모와 팀 내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면서 존재감을 드러낸 나영은 프로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다.

'LIGHTSUM(라잇썸)'은 약 3년 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이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고 영상과 멤버들의 프로필을 차례대로 공개하고 있다. 데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LIGHTSUM(라잇썸)은 LIGHT(빛)와 SUM(모으다)의 합성어로 ‘작게 빛나는 모든 것들이 모여 세상을 밝히듯, 희망의 메시지로 더 큰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