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완벽한 타인' 15인 배우들의 심리전 예고..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4.16 09:21 의견 0
연극 <완벽한 타인> 포스터. [자료=쇼노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연극 <완벽한 타인>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총 15명의 캐릭터 포스터는 친구들과의 저녁 식사 자리에서 시작되는 이야기인 만큼 와인잔, 고급 식기 등이 잘 차려진 식탁 위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식탁 위에서 친구들에게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하거나 핸드폰을 들고 게임을 제안하는 모습,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한 표정을 각각 담고 있는 이 포스터는 배우들의 표정만으로도 치밀하고 숨 막히는 심리전을 예고하고 있다.

연극 <완벽한 타인> 포스터. [자료=쇼노트]

연극 <완벽한 타인>은 파올로 제노베제 감독의 동명의 이탈리아 영화 <완벽한 타인>(원제 : Perfetti Sconosciuti)(2016)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한국에서도 2018년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리메이크되어 5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국내에서 처음 공연되는 연극 <완벽한 타인>은 지난 캐스팅 공개 이후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면서 2021년 상반기 최고의 연극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연극 <완벽한 타인>은 오는 2021년 5월 1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