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두번째 'e편한세상' 아파트..DL이앤씨, 5월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분양

강헌주 기자 승인 2021.04.15 16:53 의견 0
충남 서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자료=DL이앤씨]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DL이앤씨는 다음달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서산예천에 이어 서산에 두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다. 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다. 중대형 평형으로 전 세대를 구성했다.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해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 단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눈에 띈다. 역 내에서 유일하게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이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 놀이터를 설치한다.

또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을 제공한다. 각 동 출입구에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을 도입해 청정 생활환경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전매 제한 규제로부터도 자유롭다는 장점도 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이상이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 세대원 관계 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타 단지 청약에 당첨된 이력이 있더라도 청약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동 1257-2번지에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