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전쟁’ 홍보 모델 맞춰보세요”..컴투스 모바일 힌트 공개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4.09 11:28 의견 0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일러스트. [자료=컴투스]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컴투스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홍보 모델 3인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컴투스는 9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의 공식 홍보 모델로 활동할 3인의 힌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글로벌 기대작이다. 빠른 템포의 짜릿한 전투 액션과 전략성을 모두 갖췄다. 29일 출시를 앞두고 최근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하며 게임팬의 주목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홍보 모델 공식 발표를 앞두고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담당자가 직접 그린 초상화’ 힌트를 사전 공개했다. 해당 그림은 공식 모델들이 최근 활동한 작품들을 추측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미지로 꾸며졌다.

백년전쟁 공식카페에서 그림 힌트를 보고 모델 이름을 맞히는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는 14일까지 홍보 모델에 대한 힌트를 두 차례 더 제공하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백년전쟁 굿즈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백년전쟁의 신규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는 라피스, 베르데하일, 세아라, 메간, 아르타미엘 등 7등신 이미지로 재탄생한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이 위엄차게 전투에 나서는 장면을 담았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대전 게임이다.

이번 홍보 모델 그림 힌트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카페에서 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확인과 사전 예약 참여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