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네어버 쇼핑라이브에서 객실 특별가 판매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1.26 11:08 의견 0

반얀트리 서울이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객실을 판매한다.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반얀트리 서울이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객실을 특별한 혜택가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은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객실을 최대 30% 할인가로 내보인다. 객실 타입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의 반얀룸부터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남산 풀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150객실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혜택은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적용 받을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1년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객실은 조식이 포함돼있지 않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조식 포함 객실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38만5000원부터 시작한다.

더불어 라이브 중에 객실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겨울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극신선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의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반얀룸과 반얀 풀 디럭스룸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쿠오카 트래블 키트와 신제품 립 밤 바이 쿠오카를, 남산 풀 프리미어룸과 남산 풀 스위트룸은 쿠오카 베스트셀러인 크림 블렌드와 세럼 블렌드로 구성된 트러플 보습 듀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 시청자를 위해 댓글 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쿠오카의 제품을 추가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