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호콕족’ 위한 호텔 롱스테이 기획전..최대 70% 할인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6 10:47 의견 0
인터파크투어 ‘스테이&릴렉스’ 기획전 포스터 [자료=인터파크투어]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호텔에서 온종일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인터파크는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해 최대 30시간까지 호텔에 체류 가능한 숙박 상품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른바 ‘롱스테이’가 가능한 전국 호텔로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해운대’, 전 객실 오션뷰인 ‘여수 히든베이 호텔’, 한옥뷰를 자랑하는 전북 ‘라한호텔 전주’, 불국사 인근에 자리한 ‘경주 코오롱호텔’, 청주 및 세종에 최대 규모 호텔인 ‘H호텔 세종시티’, ‘라마다 호텔앤스위터 서울 남대문’, 패밀리트윈룸 업드레이드 혜택이 있는 ‘롯데시티호텔 제주’ 등이 있다.

인터파크 숙박지원팀 신동엽 팀장은 “호텔 체류시간을 늘리는 반면 숙박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가격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전국 호텔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