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홈설족’ 맞춤 선물..선진, ‘친환경’ 콘셉트 설 선물세트 14종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5 08:52 의견 0
선진 ‘2021년 설 선물세트’ [자료=선진]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에서 ‘친환경’ 가치소비에 맞춘 ‘2021년 설 선물세트’ 14종을 출시한다.

선진은 코로나로 인해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과대 포장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에어라인세트를 중심으로 ‘선진포크한돈세트’, ‘선진공방 정성혼합세트’ 등 14종을 준비했다.

우선 에어라인세트는 간편식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 문화에 맞춘 에어프라이어 3종으로 구성했다. 도톰한 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선진팜 돈까스에어 2개입, 육즙이 가득한 겉바속촉 선진팜 멘츠까스에어 2개입, 소시지를 둘러싼 바삭한 맛의 선진팜 핫도그에어 1개입으로 편리함과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에어라인세트는 구매 시 불필요한 포장재 대신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으로 구성했다. 캠핑 등 외부활동과 장바구니로 재사용 가능한 보냉팩과 화분영양제로도 쓸 수 있는 아이스팩으로 포장해 소비자의 친환경 가치소비를 반영했다.

선진포크한돈세트는 삼겹살과 목살 등 가장 인기 있는 부위로 준비했다. 고소한 풍미와 촉촉한 육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진포크한돈의 품질을 고마운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선진공방 정성혼합 1호는 선진포크캔햄 4개입, 요리햄 4개입, 장조림 3개입, 고추장고기볶음 3개입 등 육가공품으로 구성된 실속라인 선물세트다.

이 외에도 선진 육가공의 인기있는 냉동 간편식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는 시베리아세트와 알레스카 세트도 만날 수 있다.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는 프리미엄 명절선물의 강자로 참나무 훈제향이 가미된 수제햄이 단연 눈에 띈다. 선진공방 수제햄S는 시중에서 잘 찾아볼 수 없는 국내산 삼겹살로 만든 바비큐햄 등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구성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선진팜 서정완 유통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느 때보다 ‘친환경’이 주요 화두가 되면서 고객에게 가치 소비를 확대하고자 이번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작년 추석처럼 이번 설 명절에도 집에서 지내는 ‘홈설족’을 위한 간편식 등 실속 라인도 준비됐으니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맛있는 설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