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안성,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진행..인기 품목 특가 판매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1 16:10 의견 0
스타필드 안성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홍보물 [자료=신세계프라퍼티]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스타필드 안성이 개점 100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100일 감사 페스티벌’ 행사를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토이킹덤 등 전문점 총 11곳에서 인기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트레이더스는 스타필드 안성 단독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선 및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의류 카테고리의 10대 시즌 인기 품목을 특가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삼성카드 결제 시 주방세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마트는 가전 종합전을 열고 TV, 냉장고, 아이패드 등을, 토이킹덤은 레고, 헬로카봇 등 올해 신상품 시리즈를 특가상품으로 내놨다.

50여개에 달하는 인기 패션 브랜드들도 최대 70% 할인 판매에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쉬즈미스, 로엠, 지이크, 폴햄, 리바이스 등 여성, 남성, 캐주얼 의류부터 패션잡화까지 다양하다.

빈폴은 쇼핑몰 최초로 남성, 여성, 키즈, 스포츠 의류 모두 판매하는 ‘빈폴 종합대전’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지오지아와 쉬즈미스는 ‘인기 패션 종합대전’을 열어 가성비 뛰어난 상품들을 25일부터 31일까지 50%~80% 할인 판매한다. 고급 가전 브랜드 다이슨은 내달 3일까지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전 상품을 5~8%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 브랜드 할인 행사도 열린다. 노비스, 코치,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하는 ‘해외 유명브랜드 특집전’이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와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사토이 동물원과 코코몽방구 팝업 전시도 펼쳐진다. 아이들은 캐릭터 포토존에서 즐겁게 사진 촬영을 하고 저렴한 가격에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결제 할인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삼성, 농협, 국민카드로 10만원·20만원 이상 구매 시 F&B 1만원·2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트레이더스와 쇼핑몰 두 곳 모두 이용한 구매고객에게는 금액에 상관없이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크림과 츄러스 세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10월 7일 문을 연 스타필드 안성은 서울·경기 수도권을 벗어난 첫 스타필드이다. 특히 젊은 부부들이 주를 이루는 지역 특성을 반영해 가족 친화적 공간으로 구성했다. 키즈 전용 도서관 ‘별마당 키즈’, 장난감 전문점 ‘토이킹덤’ 등 다양한 키즈 특화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