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 눈오리 집게 제발 팔아주세요 무료로 빌려드려요" 당근마켓 인기 활활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12 16:22 의견 1
[자료=당근마켓]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눈오리 집게가 다시 화제다.

1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눈오리 집게가 실시간 검색어 랭킹 상위권에 등장했다.

이날 전국 곳곳에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서 다시 눈오리 집게 구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눈오리집게는 지난 주 폭설과 한파 당시 연예인을 비롯한 다양한 인증샷으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네이버 뉴스, 카페 및 블로그, 실시간 SNS 등을 반영하는 네이버 실시간에는 "전국에 눈 온다" "폭설오면 다시 오리 만들러" "스노우 메이커 사야하나" "오리 만들기 유행" "눈오리 집게 안 팔길 잘했지" "눈오리 집게라는 게 있다는 거 얼마전 기사보고 알았어요. 요즘 인기라 구입이 쉽지 않나봐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중고거래 사이트인 당근마켓에서도 눈오리 집게 반응은 뜨겁에 나타나고 있다. 눈이 오기 시작하자 당근 마켓에는 "눈오리 오리 눈집게 사요 제발 팔아주세요" "나만 없어 눈오리" "눈사람 메이커 아무거나 제발" "집게 무료로 빌려 드려요" 등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기상청은 이날 오후 6시까지 강한 눈발이 날릴 것이라 전망했다. 눈은 오후 9시 전에 대부분 그칠 전망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