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본 적립 최대 3%..혜택 강화한 'MX BOOST' 출시

조승예 기자 승인 2021.01.07 10:20 의견 0
현대카드 MX BOOST 12종 이미지 [자료=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카드 M'과 '현대카드 X'의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대카드 MX BOOST'를 공개했다.

현대카드 M과 X는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상품 시리즈로 특정 영역이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M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다. 새롭게 공개된 '현대카드 MX BOOST'는 기존 상품보다 한층 강화된 혜택과 다양한 디자인 옵션을 탑재하고 이러한 변화를 'BOOST'라는 상품명에 담았다.

현대카드 MX BOOST의 가장 큰 특징은 적립 및 할인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 간편결제와 해외 가맹점 특별혜택을 신설한 것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쓰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주고 카드를 많이 사용한 고객에게는 보너스 리워드까지 제공한다.

현대카드 M BOOST는 현대카드 M·M2·M3 BOOST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카드 M BOOST 상품들은 월 50만원 이상 사용시 가맹점에 따라 0.5~3%의 M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한도없이 제공한다.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M포인트의 1.5배인 0.75~4.5%가 적립된다. 현대카드 M3 BOOST는 월 200만원 이상 사용시 기본 적립 M포인트의 2배인 1~6%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현대카드 M BOOST 시리즈는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해외직구 등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5% M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또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만 M포인트를 보너스 리워드로 지급하고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적립한 M포인트는 현대·기아차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쇼핑, 외식, 여행 등 전국 6만5000여곳에 이르는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5% 할인과 캐시백, 온라인 간편결제 및 해외가맹점 이용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X BOOST 상품들은 월 50만원 이상 사용시 1%, 월 100만원 이상 사용시 1.5% 할인 혜택을 준다. 현대카드 X3 BOOST는 월 20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추가로 1만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X BOOST 시리즈 역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회원들은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상시 활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MX BOOST 상품들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카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디자인 옵션을 제공한다.

우선 현대카드 M BOOST 시리즈와 현대카드 X BOOST 시리즈 디자인이 각각 3종씩 제공되며 현대카드 MX BOOST 공용 디자인 3종도 선택할 수 있다. 또 메탈 플레이트 발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종의 공용 디자인이 제공된다. 단 메탈 플레이트 발급 시 추가 발급수수료가 부과된다.

한편 현대카드 MX BOOST를 발급 받아 다음달 28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은 메탈 플레이트 무료 발급이나 10만 M포인트 적립(현대카드 M BOOST), 10만 원 캐시백(현대카드 X BOOST)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현대카드 M·X BOOST와 현대카드 M2·X2 BOOST, 현대카드 M3·X3 BOOST가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3만원, 6만원, 9만원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