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콜라스틱,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획전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0.12.15 16:17 의견 0
스콜라스틱이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콜라스틱 기초리더스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자료=스콜라스틱)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아동도서 출판사 '스콜라스틱'의 한국 지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우리집 영어도서관 900권' 특별 세트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콜라스틱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으로 인한 아이들의 학습공백을 고려해서 마련한 행사라고 밝혔다.

올해 설립 100주년을 맞은 스콜라스틱은 미국 공교육은 물론 도서시장의 80%를 공급하고 있으며,특히 국내에서는 해리포터와 매직 스쿨버스의 출판사로 잘 알려졌다.

스콜라스틱 도서는 미국 교육과정에서 사용되는 레벨 시스템인 GRL(Guided Reading Level) 독서 가이드 지표로 체계화돼 있어 아이와 부모가 쉽게 홈스쿨 환경에서도 다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스콜라스틱은 17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콜라스틱 기초리더스 세트를 포함한 총 900권의 도서를 100주년 마지막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

특별세트에 포함되는 '스콜라스틱 기초리더스 7종 세트'와 '에브리데이 북박스 450권 세트'는 유아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단계별로 읽으며 스스로 영어책 읽기가 가능한 가이디드 리딩 레벨(GRL)을 도입한 도서이며 미국 현지 아이들이 학교에서 읽기 학습에 사용하고 있다.

스콜라스틱은 방송 당일 구입 시, 스콜라스틱 팝펜, 플래너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네이버 검색창에 ‘스마트북몰’ 검색 후 스토어를 찜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콜라스틱 한국 지사 관계자는 "설립 100주년의 마지막 행사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국내에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스콜라스틱의 우수한 도서를 알리고 접점을 넓혀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