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성비甲 1000원 상품 모아 판다..‘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 진행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2.04 10:37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다이소가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사랑받았던 상품 중 가격이 1000원인 상품으로만 구성했다. 뷰티용품·위생용품·청소용품 등 총 30여종이다.

뷰티용품은 헤어컬·곱창밴드·쌍커풀 테이프 등을 준비했다. ‘열전도 헤어컬’은 사이즈가 일반 헤어컬보다 사이즈가 커서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에 어울린다. 헤어컬에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이 들어있어 컬링효과가 뛰어나고 세팅 시간도 단축해준다. 지난여름부터 레트로 열풍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곱창밴드는 오간자와 새틴소재로 판매해 가을·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소품이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꺼풀 테이프는 일반형과 슬림형으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생용품은 구성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선보였다. 나무면봉은 125개가 4팩으로 총 500개를 1000원에 판매한다. 여행용 티슈는 한 세트가 70매입으로 총 3세트를 1000원이다.

청소용품은 청소용 티슈와 매직스펀지로 구성됐다.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용 티슈’는 청소용 티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다.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하기 좋다. 100매입 1000원이라는 가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직스펀지는 세제 없이 물만 사용해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이다. 벽지·장판 등 거실이나 주방·욕실 등 실내에서 청소가 필요한 곳이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도구다. ‘미니매직블럭’은 작은 사이즈의 매직스펀지가 20개 들어있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