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안성 스타필드점’ 오픈..옥토넛과 협업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2.04 09:23 의견 0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옥토넛’과 협업한 ‘배스킨라빈스 안성 스타필드점’을 오픈한다. (자료=SPC그룹)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옥토넛’과 협업한 ‘배스킨라빈스 안성 스타필드점’을 오픈한다.

4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안성 스타필드점은 ‘바다 속 해양 생물들을 관찰하는 바다 탐험대’ 콘셉트를 적용했다. 거대한 탐험선을 타고 바다를 유영하는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매장 외부에는 반짝이는 LED 조명을 설치하고 내부 곳곳에는 애니메이션 옥토넛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거대 산호초, 모래사장 등을 그려 넣었다. 특히 초대형 디스플레이(가로 9m·세로 2m)로 제작된 메뉴 보드에서는 마치 옥토넛의 탐험선 ‘옥토포드’ 조종석에 앉아 탐험하는 듯한 다섯 가지 콘셉트의 영상이 재생돼 화려한 볼거리를 더했다.

또한 안성 스타필드점에서는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제품 16종을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기농 우유로 만든 ‘소프트 서브’와 ‘플로팅 라떼’,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취향대로 골라 즐기는 ‘와츄원 쉐이크’, 유기농 원료로 만든 케이크 등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유기 인증 기준인 제품의 95% 이상을 유기 원료를 사용하며 유지방을 줄여 더 깔끔한 맛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밀도를 높여 진한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엄마는 외계인 소프트 선데’, ‘옥토넛 쿠키 샌드’, ‘와와콘’ 등 색다른 유기농 아이스크림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안성 스타필드점’에서는 ‘옥토넛’ 캐릭터를 활용한 볼펜, 봉제 인형, 와펜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들을 판매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레디팩, 소프트 서브,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20% 할인 혜택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안성 스타필드점’은 스타필드 내 키즈 특화존에 위치한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며 “안성 스타필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옥토넛 콘텐츠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