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1위..세타필, ‘밀당보습’ 한정판 판매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2.01 15:48 의견 0
세타필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밀당보습’ 패키지를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한다. (자료=세타필)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저자극 보습전문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이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타필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밀당보습’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밀당보습 패키지는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2종(473mL, 118mL)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으로 구성돼 있다.

앞서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 피부 속의 수분을 피부 깊숙이 쑥 밀어 넣고 피부 밖의 수분은 피부 안으로 쫙 끌어당기는 ‘밀당보습’ 효과로 오랜 시간 빈틈없는 보습을 유지해 준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 동안 1억건 이상의 올리브영 고객 구매 데이터와 내부 기준을 적용해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