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기프트박스·제이브로스 온장고시리즈·국제반부패회의 진실..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2.01 15:14 | 최종 수정 2020.12.01 15:20 의견 0
(자료=캐시워크)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페스룸, 제이브로스 온장고 시리즈, 국제반부패회의 관련 캐시워크 퀴즈가 나왔다.

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페스룸, 제이브로스 온장고 시리즈, 국제반부패회의, 캐시워크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이날 오후 캐시워크에 페스룸, 온장고 시리즈, 국제반부패회의 관련 퀴즈가 나왔기 때문이다.

먼저 페스룸 문제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에서 12/1부터 단 6일 동안 최대 5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한정판 키링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OOOOO를 선착순 4000명에게만 판매한다"이다. 정답은 기프트박스 이다.

이어 출제된 문제는 제이브로스 온장고 시리즈 관련 문제다.

문제는 "온장고 시리즈는 92.4%의 OOOO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지니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재구매율 이다.

이어 출제된 문제는 국제반부패회의 관련 문제다.

문제는 "대한민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의 주제는 우리가 만들어갈 미래 2030: OO, 신뢰, 투명성입니다"이다. 정답은 진실이다.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돈 처럼 쓸 수 있는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