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품격있는 휴식..LF 닥스, ‘파자마 컬렉션’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30 10:01 의견 0
LF 닥스 파자마 컬렉션 화보 (자료=LF)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올해 겨울 시즌 품격있는 휴식을 위한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선보인다.

LF는 최근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웨어에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닥스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파자마 컬렉션을 판매한고 30일 밝혔다.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다.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선사하며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으로 구성해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스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다음달 7일 오전 10시까지 LF몰에서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남성용, 여성용 상하의 세트 파자마를 13만2000원에, 원피스 파자마를 10만8000원의 단독 최저가에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상품의 경우 당일 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내 닥스의 파자마 컬렉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닥스 브랜드의 한정판 디퓨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의 기획을 통해 단독 신제품을 출시한 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LF몰은 인생한벌 플랫폼에서 매력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아이템과 연관된 감성 스토리, 스타일링 팁, 제품 기획방향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편리하고 즐길 거리가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