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 한 순간 공유하면 경품 증정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30 09:55 의견 0
30일 롯데카드가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신한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롯데카드가 30일 티니패스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SNS에 티니패스 카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티니패스 카드와 관련된 15초 이상의 영상 제작물이나 사진 2장 이상을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게시한 후 업로드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캡쳐해 티니패스 공식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네이버카페, 네이버블로그 중 본인이 원하는 SNS를 선택해 업로드 하면 된다. 네 가지 필수 해시태그는 #롯데티니패스카드, #용돈카드, #청소년카드, #티니패스뽐내기 등이다.

경품은 2020 LG그램 15인치(1명), Apple iPad 8세대(2명), AirPods Pro(4명), 기프티샷 GS 바나나우유(50명) 등이다. 다음달 29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롯데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티니패스 카드를 발급하면 발급비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티니패스 카드는 교통카드 기능과 자녀의 용돈관리 기능을 결합한 용돈카드다. 지난 3월 업계에서 첫 선을 보였다. 실시간 또는 월 정기 충전을 통해 원하는 만큼 '용돈'을 충전해주는 선불카드다. 티니패스 카드를 후불 교통카드로 선택하면 자녀가 사용한 교통비가 부모의 신용카드로 연결된다. 특히 티니패스 카드로 자녀가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도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내역에 합산할 수 있다.

롯데카드 김병준 페이먼트사업팀장은 "티니패스 카드는 10대의 교통요금 충전의 불편함과 부모의 용돈 지급의 번거로움을 모두 해소해주는 상품"이라며 "특히 청소년들이 티니패스 카드로 용돈을 사용하며 이른 나이에 경제관념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