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0 겨울 김유정 화보’ 공개..윈터룩 제안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27 15:53 의견 0
휠라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 ‘2020 겨울 시즌 화보’ (자료=휠라)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27일 휠라에 따르면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가상 채널 ‘유정 TV’의 일일 유튜버로 변신,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윈터 OOTD(outfit of the day)를 제안한다. 김유정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선보인 휠라 윈터룩은 이번 겨울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짐작하게 한다.

올 시즌에는 보아 플리스,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이색 소재에 휠라 고유 컬러인 네이비, 레드,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딥 그린, 브라운 등 다채로운 색감의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와 트렌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헤리티지에 뉴트로 무드를 담아낸 숏다운 스타일링은 김유정의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증폭시켰다. 김유정은 한 가지 제품으로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반전 아우터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에 같은 컬러감의 탑과 팬츠를 매치하며 올겨울 트렌드를 선보였다.

또한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큐브 푸퍼 다운’에 흰색 크롭 탑과 블랙 팬츠, 휠라 대표 데일리 조거 ‘자가토’를 매치해 시크한 겨울룩도 제안했다. 아울러 부드러운 색감과 소재가 특징인 ‘코듀로이 다운’으로는 내추럴 OOTD를 완성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속 숏다운은 모두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구성해 취향과 코디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올 겨울 ‘히든템’이다.

이밖에 김유정이 화보에서 선보인 휠라 윈터 컬렉션에는 휠라 대표 롱다운 ‘에이스 롱다운’, ‘뉴라이트 2.0 롱다운’과 로고 디테일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한 ‘뉴테이피 숏 푸퍼다운’ 등을 포함했다.

다운재킷 외에도 1999년 휠라의 퍼포먼스 러닝화 시리즈를 재해석, 유려한 쉐입이 돋보이는 ‘테너시티99/20’,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 슈즈 ‘오크먼트TR’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도 포함돼 있어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윈터 스포츠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한편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한 2020 겨울 시즌 화보 속 주요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