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료·급식비 편리하게 결제"..롯데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 개시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26 08:34 의견 0
26일 롯데카드가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개시했다. (자료=롯데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롯데카드가 26일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수업료·급식비 등을 롯데카드로 등록해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는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 급식비, 방과 후 학습비 등을 은행 계좌가 아닌 롯데카드로 등록해 매월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대금 납부를 위해 매월 스쿨뱅킹 지정계좌의 잔고 관리를 할 필요 없이 등록한 카드로 편리하게 학업 관련 대금을 납부할 수 있다.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는 롯데 개인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이면 롯데카드 고객센터, 롯데카드앱,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스쿨뱅킹 자동납부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이 청소년 용돈카드인 '티니패스 카드'를 발급하면 발급비를 캐시백 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한 번의 등록만으로 번거로웠던 대금 납부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매달 다양한 생활비를 챙겨야 하는 학부모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