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크로우캐년홈 컬래버..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MD 4종

보온보냉백·담요·법랑 텀블러·머그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20 08:59 의견 0
투썸플레이스-크로우캐년홈 컬래버 기획상품 (자료=투썸플레이스)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클래식 아메리칸 에나멜 웨어 리빙 브랜드 ‘크로우캐년홈’과 손잡고 시즌 한정 MD 4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크로우캐년홈과 협업해 투썸의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를 담은 ‘퍼플 컬러’와 크로우캐년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마블 패턴’을 활용해 제작한 보온보냉백, 법랑 텀블러와 머그, 담요 등 총 4종의 한정 기획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크로우캐년홈은 독특한 마블 패턴의 법랑 키친 웨어로 잘 알려진 리빙 브랜드이다.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출시하는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춘 런치백이다. 크로우캐년홈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투썸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투썸X크로우캐년홈 보온보냉백과 투썸의 겨울 시즌 기획상품인 ‘투썸 판타지 푸드자’, ‘투썸 화이트 홀로그램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투썸 수능 런치백 세트’도 선보인다.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담요’는 폭 80cm, 높이 110cm 크기의 무릎 담요이다. 따뜻한 패딩솜 충전재가 들어가 있어 추운 겨울 집이나 사무실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7일 출시되며 투썸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8%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달 4일에는 크로우캐년홈의 인기 제품인 법랑 컵에 투썸의 겨울 시즌 테마 컬러를 입혀 새롭게 디자인한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텀블러 ▲투썸 X 크로우캐년홈 법랑 머그를 출시한다.

한편 이번 기획상품은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여부가 상이할 수 있다. 매장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