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페이 이용시 1.5% 엘포인트 적립..'L.pay 롯데카드 Ⅱ' 출시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19 09:26 의견 0
19일 롯데카드가 롯데그룹사에서 간편결제 엘페이(L.pay) 이용 시 강화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L.pay 롯데카드 Ⅱ'를 출시했다. (자료=롯데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롯데카드가 19일 롯데그룹사에서 간편결제 엘페이(L.pay) 이용 시 강화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L.pay 롯데카드 Ⅱ'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pay 롯데카드 Ⅱ는 플러스 가맹점에서 엘페이 간편결제 시 엘포인트로 1.5%가 적립된다. 플러스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하이마트, 롯데시네마,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몰, 롯데리아, 롭스, 세븐일레븐, 롯데호텔, 롯데리조트, 롯데ON 등 13개 롯데그룹사다.

플러스 가맹점 외 모든 가맹점에서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 혜택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결제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제공된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0.1%를 적립해준다. 월 적립한도는 20만 포인트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그룹사에서 복잡한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엘페이 결제 시 엘포인트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적립된 엘포인트는 전국 50만여 개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엘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L.pay 롯데카드 Ⅱ로 누적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누적 11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5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결제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