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연금 ETF·연금펀드 첫 매수 고객 상품권 증정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17 10:52 의견 0
키움증권이 다음달 31일까지 '연말정산 준비 연금ETF·연금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키움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키움증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연말정산 준비 연금ETF·연금펀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에서 연금펀드 및 TIGER ETF, KODEX ETF를 최초로 매수한 고객에게 펀드 쿠폰(1만원권 1매) 및 통합 모바일 상품권(최대 2만원) 총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순증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최대 7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BBIG(바이오,배터리,인터넷,게임)관련 이벤트 대상 TIGER ETF를 10만원 이상 첫 거래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금저축계좌는 연간 400만원 납입시 최대 66만원까지(만 50세 이상 연간 600만원 불입시 최대 99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절세통장으로 키움증권에서는 연금저축계좌를 통해 연금펀드와 연금ETF에 직접 투자가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연금계좌에서 ETF거래시 세액공제, 과세이연, 저율과세 라는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일반 ETF투자와 비교해도 매력적"이라며 "아직 연금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타 금융사에서 보유중인 연금을 이전하려는 고객들이라면 이벤트 혜택을 받으며 거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