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집에 케빈부터 그린치까지!..뉴이스트W 코스프레로 팬 응원 보답

김지연 기자 승인 2018.12.25 09:3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1위 공약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파격적인 코스프레가 담긴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된 안무 영상은 지난달 26일 발매된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약속한 1위 공약으로 이전 앨범 발매 당시 1위 공약으로 공개된 코스프레 안무 영상보다 한층 더 파격적인 코스프레를 하겠다고 밝히며 팬들의 더욱 높은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뉴이스트 W의 이번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공중파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해 대세돌로서 다시 한 번 자리 매김했으며 뉴이스트 W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1위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소품은 물론 캐롤과 함께 뉴이스트 W 멤버들이 보다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으로 분장을 한 채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등장만으로 역대급 안무 영상을 예고하는 등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그린치’, 영화 ‘나홀로 집에’의 케빈,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캐릭터들로 깜짝 변신한 멤버들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더한 것과는 상반되게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안무 퍼포먼스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 소화해 완성도 높은 안무 영상을 만들었다.

영상 말미 뉴이스트 W는 “저희가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이렇게 변신을 해봤습니다. ‘HELP ME’라는 곡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서 1위를 할 수 있었고 또 이렇게 좋고 재미있는 공약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는 이야기를 전하며 1위 공약 실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HELP ME’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며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인사까지 전한 뉴이스트 W는 이번 앨범의 활동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잊지 않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8일 ‘2018 KBS 가요대축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말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