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유럽 내 셀러브리티 사이서 입소문..“K헬스케어 트헤비앙(최고)”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0.21 10:31 의견 0
프랑스 배우 세이그 타그마오우이가 바디프랜드 파리 매장서 제품을 체험하고 있다.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프랑스 유명 배우는 물론 명품 브랜드 CEO,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의 유럽 매장을 잇달아 방문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21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프랑스 출신 배우로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국제무대에서 활약 중인 ‘세이드 타그마오우이(Said Taghmaoui)’가 최근 바디프랜드의 파리 매장을 방문했다. 유럽 락다운 해제 이후 매장에 방문한 그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마사지감을 극찬했다. 또한 절친이자 유명 할리우드 배우인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에게도 미국 바디프랜드 매장 방문을 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트루사르디(Trussardi)의 CEO 토마소 트루사르디(Tomaso Trussardi)의 가족도 최근 파리 매장을 방문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했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트루사르디는 100년 역사의 전통 있는 패션 브랜드로 4대째 이어오고 있는 패밀리 비즈니스 기업이다.
 
파리에서 개인방송을 운영하며 53만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오드리 트리토(Audrey Tritto)’는 지난달 바디프랜드의 파리 매장을 방문했다. 그녀는 바디프랜드의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와 백투더네이처 GLED 마스크에 큰 관심을 보이며 빠른 시일 내 재방문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밖에 영화 007 퀀텀 오브 솔러스(2008) 본드걸로 잘 알려진 ‘올가 쿠릴렌코(Olga Kurylenko)’ 등 다수 배우와 인플루언서들이 유럽 내 바디프랜드 매장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의 관계자는 “유럽의 코로나19 기세가 꺾이지 않는 상황에도 셀럽이나 인플루언서들이 바디프랜드 파리, 밀라노 매장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등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라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나면 너도나도 안마 기능은 물론 디자인에 찬사를 보내며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파리, 밀라노, 중국, 미국 등 9개 국가 19개 해외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해외 매장 대부분이 올해 제대로 문을 열지 못했지만 최근 유럽 내 셀리브리티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방문과 구매가 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