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준비하는 알뜰 쇼핑 찬스..NS홈쇼핑, ‘적립의 10월’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0.16 10:41 의견 0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가을을 준비하는 알뜰 쇼핑 자리를 마련한다.

NS홈쇼핑은 ‘적립의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7일부터 3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반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2개 이상,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ID당 1회이며 최대 3만원까지 부여된다. 이는 11월 23일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주말 환절기 날씨에 유용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토요일인 17일에는 오전 10시 40분부터 ‘쿠셔니 단열벽지’를 방송한다. 간편한 시공으로 집안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 특히 뛰어난 단열효과와 곰팡이 방지, 결로방지로 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셀프인테리어 상품이다. 새벽 1시부터는 ‘신일 ECO 히터’를 방송한다. 60년의 역사와 기술을 자랑하는 종합가전 기업 신일의 신제품으로 특허받은 ECO히터 고효율 방열판을 사용해 난방비는 낮추고, 에너지 효율은 더욱 높였다.

일요일인 18일에는 오후 7시 15분부터 ‘일월3D온수매트’를 방송한다. 3D매쉬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쿠션감을 자랑한다. 좌우 분리 스마트 설계로 각자에게 맞는 개별 온도 설정은 물론 절약 효과까지 좋은 온수매트이다. 전자파 없는 자연순환식 보일러와 11중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밤 9시 40분에는 ‘행복돌침대’를 방송한다. 황토의 장점을 담은 황토볼로 건강한 잠자리에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건강 침대이다. 베젤리스 공법으로 온열 가용면적을 늘려 사용편의 및 실용성을 높였다. KC안전인증과 라돈 테스트, 원적외선 방출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