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적립..‘삼삼홀리데이’ 진행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0.08 09:17 의견 0
NS홈쇼핑이 황금연휴의 실속 쇼핑 찬스 ‘삼삼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NS홈쇼핑이 황금연휴의 실속 쇼핑 찬스 ‘삼삼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TV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편성된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적립금은 행사 기간 내 할인 금액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기준으로 오는 30일에 부여되어 30일 간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여성 건강과 미용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부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는 건강식품까지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용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먼저 이너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고려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콜라겐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젤리 스틱 한 포에 가득 담은 ‘몽모랑시 타트체리콜라겐’(토, 오전 11시 40분), 피부 개선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 NS가 함유된 ‘라이필 더마 콜라겐’(일, 오전 8시 50분), 석류 농축액 93.2%를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함께 젤리 타입으로 섭취할 수 있는 ‘빨간스캔들 RED석류’(일, 오후 8시 30분) 등을 방송한다.

장 건강과 영양 관리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익한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장 내 근본 환경부터 지켜주는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금, 오후 6시 35분), 풍부한 영양성분의 국내산 배암차즈기잎 100%로 만든 ‘곰보배추 분말’(금, 오후 9시 30분), 발효과학으로 자연의 영양을 채우는 ‘이롬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토, 오후 7시 15분),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와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께 섭취하는 ‘이너셋 면역&비타민C 2000’(일, 오후 4시 5분) 등을 방송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푸석해지는 피부와 감기 걱정이 깊어지는 환절기 고민을 해결해 줄 상품을 집중적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주말에는 NS홈쇼핑에서 내면의 아름다움과 온 가족 건강도 챙기시고, 실속있는 적립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