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삼시세끼 식단 관리..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23 17:05 의견 0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자료=굽네몰)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몰이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23일 선보인다.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맛과 영양으로 인기가 높은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돼 3일간 총 9끼의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낮은 칼로리의 제품으로 이뤄져 하루 3끼에 약 1100칼로리 수준이지만 맛과 포만감이 높다.

굽네몰 측은 “최근 재택근무나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진 ‘집콕’ 소비자가 간편하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힘들고 맛없는 식단을 이어가며 혹독한 체중 감량을 펼치는 ‘다이어터’ 보다 즐겁고 맛있게 체중 유지를 선호하는 ‘유지어터’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출시 전 지앤몰과 지앤푸드 직원들이 3일간 해당 식단만을 섭취하는 사내 테스트를 실시했다. 3일 동안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을 체험한 직원들이 실제로 3일만에 1kg을 감량함은 물론 제품 만족도가 높아 정식 출시가 결정됐다.

굽네몰은 ‘칼로리 치트킷’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오는 27일까지 해당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정상가는 7만140원이며 할인가는 3만5000원이다.

또한 같은날까지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리라차소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며 굽네몰의 모든 메뉴에 곁들이면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칼로리와 식단만큼은 고민할 필요 없도록 어디서든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도 참여하고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으로 굶지 않고 맛있는 식단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