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힌 널 열어줘" 업텐션 컴백 티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눈길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9.21 09:09 의견 2
업텐션 티저. (자료=티오피미디어)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업텐션의 타이틀곡 ‘Light’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공개됐다.

21일(오늘) 자정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타이틀곡 ‘Light’의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화려한 조명 아래 차를 향해 걸어가는 실루엣으로 시작된 영상은 고결, 선율, 규진, 샤오, 쿤, 비토, 환희가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잡는다. 멤버 개개인의 특색이 담긴 개인 이미지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어 업텐션 특유의 칼군무가 돋보이는 퍼포먼스 뒤로 환희의 파워풀한 보컬이 더해졌다. “닫힌 널 열어줘”라는 가사가 타이틀곡 ‘Light’에 대한 기대를 더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24일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으로 컴백을 앞둔 업텐션은 앞서 차례로 공개된 SPECTRUM PHOTO와 HUNTER PHOTO를 통해 올 화이트부터 컬러수트, 블랙수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업텐션의 이번 타이틀곡 ‘Light’는 히트곡 메이커 최현준과 김승수가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7인조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한 업텐션이 [Light UP]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아홉 번째 미니 앨범 [Light UP]은 오는 24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