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가입절차 간소화·자동로그인 기능 추가..스마트앱 전면 리뉴얼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21 08:40 의견 0

 

21일 NH농협카드가 '카드 스마트앱'을 전면 리뉴얼했다. (자료=NH농협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NH농협카드가 개인별 맞춤 서비스 강화 등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나섰다.

NH농협카드는 21일  고객중심 카드생활지원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카드 스마트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먼저 고객 관점의 UI·UX 개선을 통해 카드 스마트앱 메뉴체계 개편 및 프로세스 간소화 등모바일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회원 가입 프로세스 절차는 3단계에서 2단계로 축소했다.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간편PIN번호, 브라우저인증서 등 신규인증수단 도입 및 자동로그인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금융·혜택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확대했다. ▲빅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및 상세 안내 ▲주요 혜택 안내 등을 강화했다. 

신규 맞춤 서비스도 선보인다. ▲금융서비스 할인 전후 이자율 제공 ▲나만의 이벤트 ▲신용매니저 등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신규 메뉴 46개를 탑재했다.  

분실·도난 부정사용 보상접수, 소득공제 신청 등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 이용했던 서비스들도 카드 디지털채널(PC홈페이지, 카드 스마트앱 등)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카드스마트앱은 고객을 만나는 중요한 플랫폼인 만큼 스마트하고 섬세한 서비스로 차별화해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자 했다"며 "농협카드 대표 결제 플랫폼인 올원페이 전면 개편에 이은 카드 스마트앱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금융시대에 걸맞은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