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g 초경량, 2만원대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현대홈쇼핑 추석 선물 초특가 출격

그립감·절삭력 우수..한번 충전에 170분 면도 가능

김성원 기자 승인 2020.09.18 15:31 의견 0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 (자료=크로스엑스)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크로스엑스는 추석을 앞두고 현대홈쇼핑을 통해 ‘전기면도기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로스엑스 전기면도기는 3개 독립 면도날헤드가 빠르고 강력한 면도를 선사해 준다. 특히 5W의 정격출력으로 빠르고 정확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저전력 클럭 방지’를 통해 배터리 전력이 낮아도 회전속도가 꾸준하게 유지된다.

소음은 EC 국제표준인 75db(데시벨) 기준보다 낮은 67db로 줄였다. 전기면도기 배터리는 2시간 완충으로 150분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트러블 락’기능을 장착, 불필요하게 작동하는 것을 방지했다.

국제 방수 인증인 IPX 7등급 인증을 받아서 방수기능을 인정 받았다. 무엇보다 IPX 7등급 인증으로 물로 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면도기 관리가 가능하다.

크로스엑스 면도기는 강력한 성능에 안전성도 추가로 갖췄다. 이미 국립 전파연구원이 인증한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인증을 획득했다. 가성비와 편의성을 중시했지만 기본적인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전기모터의 과부하를 스마트하게 차단하는 ‘과부하 손상 보호’시스템을 적용했다.

크로스엑스 관계자는 “강력한 회전력은 기본이고 안전하고 그립갑이 좋은 면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안전하고 만족한다는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추석 선물 시장을 겨냥해 현대홈쇼핑에 진출했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스엑스 추석 선물 특가전은 18일 오후 7시 40분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