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풍성한 할인 혜택..농협몰 등 온라인가맹점에서 최대 20% 할인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18 09:16 의견 0
NH농협카드가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NH농협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가맹점 할인 프로모션은 농협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SSG.com, 롯데ON, 쿠팡, 위메프, 티몬, 여기어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GS Shop,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온라인 가맹점 30곳에서 NH농협 개인카드를 이용해 결제시 가맹점에 따라 5~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농협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및 농수축산물 등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가치소비의 일환으로 '맛지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1만원까지 5~20% 할인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한가위 기념 마트·식품관 스마일배송 상품 대상 10% 할인 쿠폰과 추석 세일 5~7%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인터파크에서는 쇼핑 6% 청구할인과 국내숙박 최대 2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에서는 추석페어 Top 브랜드에 최대 20% 즉시할인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도 추석선물 기획전에서 5~10%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티몬은 추석맞이 기획전에서 5~15% 즉시할인 된다. SSG.COM에서는 23~25일 동안 전 상품 10% 즉시할인되고, 롯데ON에서는 대표브랜드 최대 7%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결제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킴스클럽, 메가마트, 세븐일레븐, GS슈퍼,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AK플라자, 현대아울렛, 스타필드 등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가맹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추석에도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를 이용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국내가맹점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파라오2 브레인 등 경품 또는 캐시백을 총 706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