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jtbc 육자회담’ 제작지원 기념..SNS 이벤트 진행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14 10:22 의견 0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방송컷 (자료=jtbc 육자회담)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제작지원을 기념해 하림 자연실록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은 오는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고기를 사랑하는 셀럽들이 하림 스마트팩토리를 방문해 닭고기가 생산되는 공정을 확인한다. 아울러 출연진이 최고로 꼽는 닭요리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방송 공지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하림 양념육 세트(▲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오리지널·갈릭) ▲포장마차식 양념근위·뼈없는 양념닭발 ▲화끈한 순살 닭갈비, 순진한 순살 닭갈비 ▲안동식 순살 찜닭)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에 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jtbc 육자회담-닭고기 특집’ 편을 통해 닭고기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많이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소문내기 이벤트와 더불어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