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오븐에서 두 번 구운 어묵..사조대림, 오븐구이 어묵바 2종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8.12 09:21 의견 0
사조대림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 2종 (자료=사조대림)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오븐에 두 번 구워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건강어묵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일 사조대림에 따르면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는 ‘오리지널’과 ‘랍스터’의 2종으로 구성됐다. 최고급 명태 연육이 듬뿍 담겨 더욱 담백한 연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븐에 두 번 구워 겉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해 특별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지방함량이 0g이며 개당 칼로리도 80kcal로 낮아 식단관리나 다이어트용 식단에 활용 가능하다. 또한 밀가루, 보존료 등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5無(무) 첨가 제품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 오리지널’은 고급 연육이 85% 이상 함유되어 풍부한 맛과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3개의 덩어리로 나뉘어져 있어 먹기 편하고 깔끔하게 즐기기에 좋다. ‘오븐구이 어묵바 랍스터’는 고급 연육 약 73%에 랍스터살, 날치알이 함유되어 담백한 맛과 함께 고소한 풍미와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랍스터 다리 모양으로 만들어 보는 즐거움과 함께 집게살을 통째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높은 연육 함량과 5無(무)첨가, 오븐에 구워 낮은 지방함량과 칼로리를 자랑하는 ‘오븐구이 어묵바’ 2종은 좋은 재료와 건강한 조리법으로 데우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45초가량 데우면 더 맛있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김남주 담당은 “대림선 오븐구이 어묵바는 오븐에 두 번 구운 저지방 제품으로,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나 건강을 위해 식단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출출한 시간에 건강한 간식으로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며 “소비자의 눈높이가 높아지는 만큼 계속해서 더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