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초록빛 여름의 새콤한 탄산수..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8.11 10:26 의견 0
웅진식품 ‘빅토리아 키위’ (자료=웅진식품)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를 1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는 여름 대표 과일인 키위의 새콤한 향에 짜릿한 탄산을 담아 청량감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시원한 초록빛 과일인 키위 향을 가득 느낄 수 있어 긴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요즘 마시기 좋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이다.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로 작년까지 플레인, 레몬, 청포도 등 총 열 두 가지 맛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 새로운 스타일의 허브 스파클링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최다 맛을 보유하고 있다.

웅진식품 탄산음료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빅토리아 키위는 강력한 탄산에 새콤시원한 키위의 매력을 함께 담아 여름철 상큼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음료”라며 “부담 없는 0칼로리에 시원함의 종류가 다양한 빅토리아와 함께 상쾌한 짜릿함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옥션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40개입 두 박스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