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부터 LG워시타워까지..은행권 경품 이벤트 '풍성'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8.06 16:3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시중 은행이 모바일 플랫폼 및 금융상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잡기에 나섰다.

6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8월 한달간 퀴즈 이벤트, 신한은행은 TDF 상품 가입 이벤트,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은행의 '8월 농협은핸 단골퀴즈 이벤트 이미지 (자료=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 '8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에서 오는 31일까지 ‘8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총 7문항으로 하루에 한 문제씩 랜덤 출제된다.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 가능하다.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2명에게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2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추천 콘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할 수 있다.

NH프로포즈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용고객에게 유익한 콘텐츠와 맞춤형 금융상품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고객관리 서비스다.

신한은행의 '은퇴자금은TDF, 집안일도 TDF' 이벤트 이미지 (자료=신한은행)

■ 신한은행, TDF상품 등록 고객 대상 가전용품 증정 이벤트

신한은행은 개인형IR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8일까지 ‘은퇴자금은TDF, 집안일도 TDF’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 계좌에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 입금 ▲자기부담금 투자비율 70% 이상 TDF(Target Date Fund)에 등록 ▲자동이체 10만원(1년) 이상 세 가지 요건을 충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LG 워시타워(1명), 삼성 식기세척기(2명), 샤오미 로봇청소기(3명)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부터 세액공제확대 대상인 50세 이상 가입자 및 은퇴자금 준비를 시작하는 IRP 신규 가입 고객은 당첨 확률이 각 2배(최고 4배)로 높아진다. TDF는 가입자의 은퇴시점에 맞춰 주식과 채권의 비중을 조절해 운용하는 자동자산배분 펀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서비스 개선을 기념해 선착순 5만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우리은행)

■ 우리은행, 우리WON 오픈뱅킹 가입자 대상 아이패드 미니 증정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 서비스 개선을 기념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오픈뱅킹 신규 등록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9월말까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베스킨라빈스 3만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5400여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제공하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메인화면에서 모든 은행 계좌 간편 조회는 물론 잔액 확인도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개선했다. 주요기능은 ▲메인화면에서 모든 은행 계좌 간편 조회 ▲메인화면에서 계좌 총 잔액 확인 ▲SMS/카카오톡 계좌정보 자동입력 등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