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마법이 현실이 되는 곳 '환상극장'으로..온라인 단독 콘서트 열어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8.06 09:56 의견 0
아이즈원 (자료=오프더레코드)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환상극장으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즈원은 오는 9월 13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IRIC THEATER(오나이릭 씨어터)’를 개최한다.

‘ONEIRIC THEATER’는 지난해 6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아이즈원이 약 1년 2개월 만에 진행하는 콘서트로, 아이즈원과 위즈원(팬클럽)이 바라던 이야기들이 마법처럼 현실이 되는 곳 ‘오나이릭 씨어터(환상극장)’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전개된다.

아이즈원은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기술을 구현해 한층 더 실감 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서트를 시청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아트웍과 영상미로 생생하게 콘셉트를 구현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IRIC THEATER’를 시청할 수 있는 티켓은 오는 11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 콘서트 생중계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