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커피베이 당진 신평점 선정

김태혁 기자 승인 2018.12.03 10:04 의견 0
 '2019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에서 커피베이의 당진신평점이 우수가맹점에 선정됐다.(사진=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한국프랜차이즈학회가 주최하고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과 프랜차이즈법률연구소가 주관하는 '2019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에서 커피베이의 당진신평점이 우수가맹점에 선정됐다.

지난 11월 2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충무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는 가맹점 창업의 활성화와 가맹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커피베이 당진 신평점의 김성완 점주는 매뉴얼 관리와 가맹점의 성과 관리, 운영능력 등의 다양한 평가 기준을 통해 ‘가맹점 운영 및 관리 부문’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됐다. 

꼼꼼한 경영 철학과 적극적인 본사 정책 협조를 바탕으로 2018년 본사에서 수여하는 커피베이 우수 가맹점에 선정된 이력이 있는 커피베이 당진 신평점은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높였다고 평가받았다. 

카페 운영 이전에는 꽃집을 운영했던 커피베이 당진 신평점의 김성완 점주는 꽃집 이외의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었던 차에 커피베이의 가성비 높은 메뉴 경쟁력과 세련된 인테리어에 끌려 카페 창업을 결심했다.

김 점주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기까지 도움을 주신 담당 슈퍼바이저님과 매장에서 함께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원들, 그리고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 매장 운영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커피베이 가맹관리팀의 최형태 슈퍼바이저는 당진 신평점이 2019년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의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되는 데 기여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기도 했다. 

커피베이는 예비 점주들의 꾸준한 가맹 문의에 힘입어 오는 12월 6일과 20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