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초대.. '커피베이' 문화 마케팅 큰 호응

김태혁 기자 승인 2018.10.29 10:08 의견 0

 

커피베이는 지난 10월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실시한 댓글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사진=커피베이)


[한국정경신문 = 김태혁 기자] 커피베이는 지난 10월 24일(수)부터 28일(일)까지 실시한 댓글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댓글 당첨자들에게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초대했다.

커피베이는 이처럼 매년 연극, 뮤지컬, 영화, 도서, 전시회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 활동과 손잡고 문화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올해 초 커피베이는 대학로 연극 ‘블라인드’와 손잡은 데 이어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이후 김희원, 이유영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영화 ‘나를 기억해’ 협찬 기념으로 영화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신간 도서 ‘인생은 고양이처럼’, 인기 뮤지컬 ‘록키 호러쇼’ 그리고 대학로 대표 연극인 ‘극적인 하룻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빙수와 오로라 시리즈를 알리기도 했고, 최근에는 ‘제15회 EBS 국제 다큐 영화제’를 후원하는 한편 국민 연극 ‘라이어 1탄’과 신간 도서 ‘나는 왜 사람들에게 상처받을까’와 연계한 이벤트를 펼치며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에대홰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해마다 치열해지는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문화 마케팅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라고 말하며 “커피와 문화가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는 문화 마케팅으로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사과나무 주식회사가 2009년 12월 런칭한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커피와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1월 사업설명회와 커피베이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 문의 번호와 개설 상담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