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보고' 조세호 라이언 고슬링 변신! 킴 카사디안 단골 가게 공개

김지연 기자 승인 2018.10.19 19:34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조세호가 ‘라이언 고슬링’으로 변신해 마성의 멜로디언 실력을 뽐냈다.

1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차트보고(go)’ 4회에서는 조세호가 미국 LA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최근 진행된 ‘차트보고(go)’ 녹화에서 조세호는 영화 ‘라라랜드’의 남자 주인공인 라이언 고슬링 분장을 하고 등장했다. 이어 “고슬고슬한 밥을 좋아해서 ‘라이언 고슬밥’으로 변신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뜻밖의 뛰어난 멜로디언 실력으로 ‘라라랜드’ OST인 ‘시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를 연주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조세호는 LA에서 듣기 좋은 ‘고막 정화’ 플레이리스트를 담은 노래 차트와 이색 루프탑 플레이스 등 색다르게 LA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다. 또한 킴 카다시안, 해리 스타일스 등이 자주 찾는 ‘할리우드 스타 단골 가게’ 차트까지 공개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특급 여행 정보를 선사했다.

‘라이언 고슬밥’ 조세호와 소개하는 LA 여행 정보는 1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차트보고(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트보고(go)’는 22일(화) 밤 11시에 JTBC에서도 방송된다. 매주 오전 10시에는 옥수수(oksusu)를 통해 선공개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