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이벤트 아메리카노 3잔 증정.. 커피베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김태혁 기자 승인 2018.10.01 10:04 의견 0
커피베이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 축제 기간을 맞아 지난 9월 28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가입·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케피베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대한민국 대표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축제 기간을 맞아 지난 9월 28일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 커피베이의 전용 멤버십 어플 ‘커피베이 멤버스’의 가입·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커피베이 멤버스 앱 이벤트’를 통해 회원 가입 시에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장을 그리고 선불카드에 2만 원 이상 충전 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2장을 증정해 최대 3장의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해 런칭하여 간편한 결제 방법과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 멤버스’는 중저가 브랜드에서는 보기 드물게 미리 충전한 금액을 매장에서 결제하는 선불카드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파손의 위험이 있고 보관이 번거로웠던 종이 스탬프 쿠폰 대신 간편한 모바일 스탬프 쿠폰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10개의 스탬프가 적립되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자동으로 생성되고 스탬프를 적립한 매장이 아니더라도 커피베이 멤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라면 전국 어디서나 무료 쿠폰 교환이 가능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커피베이 멤버스’를 통해 생일 쿠폰과 등급별 차등 지급되는 다양한 쿠폰을 비롯하여 주변 지인에게 충전한 선불카드를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커피베이의 이벤트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베이 소식’, 멤버십을 이용한 결제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적립 내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인 코리아세일 페스타에 커피베이가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4주간 진행되는 이번 멤버십 이벤트가 가맹점 매출 증진과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가을 시즌을 맞아 음료와 베이커리를 포함한 신 메뉴 5종을 선보이며 가맹점 매출 견인에 앞장서고 있는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는 오는 10월 두 차례의 사업 설명회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진행한다.

이번 사업 설명회에서는 2009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 국내에만 470여 개의 가맹점이 운영 중인 커피베이만의 창업 노하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